본문 바로가기
아이들과 함께

La Parisienne sky 멋진 세부야경을 볼수 있는 야경맛집 식당

by 육아휴직2회차 2024. 1. 13.
반응형

세부 여행 마지막날 La Parisienne sky 세부 멋진 야경을 구경할수 있었습니다. 현지인들이 프로포즈도 하고 연인들이 데이트 하러 즐겨 찾는 곳이라고 하네요. La Parisienne sky에서 가족과 함께 멋진 저녁 식사를 하면서 별처럼 빛나는 세부의 야경을 구경할수 있었습니다. 밤에 들려보면 좋은 장소입니다.  

 

 

La Parisienne sky 식당에서 찍은 멋진 야경

 

가족들 모두 우와 하고 넋놓고 계속 쳐다 보았던 세부의 밤하늘과 시내의 야경입니다. 

La Parisienne sky 세부야경
La Parisienne sky 세부야경

 

 

 

 

La Parisienne sky 세부야경
La Parisienne sky 세부야경

 

 

 

 

 

La Parisienne sky 세부야경
La Parisienne sky 세부야경

 

 

 

La Parisienne sky 식당 입구에 포토존

   식당에 놀러 오시는 분들은 모두 사진을 한장씩 찍고 가는 곳입니다. 아이들도 다 한장씩 찍었어요. 

La Parisienne sky 포토존
La Parisienne sky 포토존

 

 

 

La Parisienne sky 식당에서 찍은 달 

달이 참 밝게 빛나네요. 핸드폰 카메라에는 다 담기지 않네요. 

La Parisienne sky에서 달사진
La Parisienne sky에서 달사진

 

 

 

 

La Parisienne sky 식당 메뉴 

저희는 피자랑 파스타 골랐는데 좀 짰습니다. 많이 먹지 못했어요. 메뉴 주문할때 짜지 않은 메뉴를 추천 받는게 좋겠습니다. 

La Parisienne sky 식당 메뉴
La Parisienne sky 식당 메뉴

 

 

La Parisienne sky 식당 위치 

여기가 세부의 야경을 볼수 있는 최고의 위치라서 인지 근처에 멋진 식당들이 많았습니다. 레아 신전도 근처에 있네요. 

La Parisienne sky 식당 위치 구글지도
La Parisienne sky 식당 위치 구글지도

 

 

 

 

 

La Parisienne sky 식당 위치 구글지도
La Parisienne sky 식당 위치 구글지도

 

 

 

세부 마지막날 세부 시내의 야경을 볼수 있는 산꼭대기 La Parisienne sky에서 마지막 야경을 촬영하고 나이트 투어 끝내고 공항에 10시쯤 도착 했습니다.  

 

 

함께 보면 좋은 정보 링크 입니다. 

 

 

 

 

반응형